현재 위치
  1.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주문결제관련Q 로그인을 하면 네이버페이 구매버튼이 노출되지 않아요.

네이버페이 구매버튼은 비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네이버페이는 쇼핑몰에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페이는 타 PG사와 다르게 결제 자체가 네이버에서 이루어지게 되며, 

결제수단 노출을 주문서 작성 페이지가 아닌 상품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노출됩니다. 


회원 로그인 상태에서는 네이버페이 구매버튼 노출이 되지 않는 부분이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회원관련Q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안 되나요?

회원 탈퇴 후 이미 사용된 아이디로는 재가입할 수 없어요.


쇼핑몰 고객 아이디는 회원 정보, 주문 정보, 게시판 작성자 등과 모두 연계되어 있어요.

아이디는 한 번 탈퇴한 후 재가입이 어려워요.

다시 가입하려면 새로운 아이디를 사용해 주세요.



회원관련Q SNS 로그인 연동 기능으로 가입한 회원은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없나요?

일반 회원(회원가입 화면을 통해 가입한 ID/PW계정)과 마찬가지로 SNS로그인 버튼을 통해 가입한 SNS회원의 경우에도 탈퇴 후 동일한 계정의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SNS로그인연동의 경우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및 구글 등 각 매체사에서 보내주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고객을 가입시키는 방식입니다.

매체사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이메일, auid, 이름을 보내주며 이 중 고유회원 식별값(auid)을 이용해 쇼핑몰 아이디가 생성됩니다.


이 고유회원 식별값(auid)은 각 SNS매체사에서 관리하는 변동되지 않는 정보이며, 탈퇴 후 동일한 SNS계정으로 재가입을 시도할 경우에도 SNS매체사에서 전달해준 동일한 식별값을 이용하여 쇼핑몰 아이디 생성을 시도합니다.


결과적으로 탈퇴한 아이디와 동일한 아이디로 가입을 시도하는 셈이므로 재가입에 실패하게 됩니다.


주문결제관련Q 무통장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입금시 최대 1시간이내 자동입금확인되며, 입금확인 카톡메세지기 발송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쇼핑 "주문내역조회" 를 통해서 즉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 지연시 고객센터 0507.1310.9931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7일 이후 입금하시는 경우, 주문내역이 삭제될 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 후 입금해주세요.)


취소/반품/교환Q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맞교환은 권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교환/환불 절차 내에 여러 가지 상황들이 다양하게 생길 수 있으므로 

고객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한 단계씩 순차적으로 업무처리가 진행 됩니다.


따라서 절차상으로 상품이 일단은 고객센터로 도착한 후에 나머지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되더라도 널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취소/반품/교환Q 상품을 반품했는데 카드결제가 아직 취소되지 않았습니다.

※ 카드 취소는 고객센터에서 바로 처리되는 것이 아닙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결제를 돕기 위해 전자지불업체인 KCP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반품하실 상품이 도착 후 전자지불업체인 KCP에 접수를 시키면 카드 대행 업체인 KCP가 다시 각 카드사로 접수를 하여 처리 됩니다.

따라서, 반품 처리 후 카드 매출 취소는 카드사로 접수 후 휴일을 제외하고 접수 일로 약 3~7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반품을 보내시고, 7일 후부터는 카드사로 직접 문의 하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만약 그 이후에도 문제가 있으시면 질문과 답변(Q&A)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0507.1310.9931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한 안내와 함께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취소/반품/교환Q 반송했는데 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송하실 때 이용하신 배송업체에 전화를 하시거나 택배 추적을 하시면 

상품이 저희 고객센터로 도착하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상품이 고객센터에 도착하게 되면 24시간 내에 회원님께 문자메세지나 전화 연락을 드려 처리하게 됩니다.


배송관련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확인 후 1일~3일 정도 소요됩니다.(공휴일 제외)

※산간 도서지역이나 섬 지역은 1~2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택배 업체의 사정에 따라 최장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Q 배송료는 무료인가요?

네 저희 명작가구는 배송료 무료입니다. 

단, 제주도와 산간 도서지역은 지역에 따라 도선료 또는 항공료가 추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


회원관련Q 상품들은 모두 정품인가요?

네 그렇습니다. 모두 정품만 취급합니다. 체어리더에서는 절대로 이미테이션이나 비정상적인 상품들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정식으로 국내 제조공장에서 생산된 상품들임은 물론, 정상적으로 출시된 상품들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체어리더는 국내생산이므로  믿고 구입하셔도 됩니다.


회원관련Q 회원 가입시 실명으로 해야 하나요?

네 반드시 회원 가입시 회원명은 실명으로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입금/결제 확인 등 상품을 정상적으로 구매 하시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로 인한 배송지연이나 업무차질의 상황에서는 업무 처리를 제대로 할 수가 없습니다.


회원관련Q 회원 탈퇴는 자유로운가요?

네 본인이 직접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탈퇴하기 를 누르시면 됩니다. 

고객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등 유사시를 위하여 따로 관리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는 서비스 완료 후에 가능하게 됩니다.


회원관련Q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에 " ID 찾기 " 및 " 비밀번호 찾기 "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관련Q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ID와 비밀번호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질문과 답변(Q&A)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0507.1310.9931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관련Q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 안에 "회원정보"를 이용하시면 변경하시면 됩니다.


카카오_상담톡 네이버_톡톡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모바일 버전에서 보기